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류현진 선발 토론토 보스턴 무료 중계 방송 채널 2021 메이저리그 mlb 경기 등판 일정 하이라이트 스포티비 나우 프라임 라이브티비 livetv

by 🚀전문기자 2021. 4. 20.

류현진 선발 토론토 보스턴 무료 중계 방송 채널 2021 메이저리그 mlb 경기 등판 일정 하이라이트 스포티비 나우 프라임 라이브티비 livetv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류현진 선발 토론토 보스턴 무료 중계 방송 채널 2021 메이저리그 mlb 경기 등판 일정 하이라이트 스포티비 나우 프라임 라이브티비 livetv

류현진 은 한국시간 21일 오전 8시 10분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펜웨이 파크에서 열리는 보스턴 레드삭스 와의 방문 경기에 선발 등판 합니다.

뉴욕 양키스를 제물로 시즌 첫 승과 통산 60승 을 동시에 달성한 류현진 은 애초 19일 캔자스시티 로열스 와 경기에 등판 예정이었지만, 비 때문에 경기가 취소되면서 등판 일정 연기되었는데요.

시즌 첫 승과 MLB 통산 60승 고지 를 달성하였는데요. 토론토 2년차인 올시즌에도 류현진의 초반 흐름이 굉장히 좋은데요.

류현진 선발 경기 토론토 보스턴 무료 중계 사이트

 

아래 류현진 경기 무료 중계 링크 를 통해 확인하세요

https://spovt.net/free

류현진 토론토 블루제이스 21일 보스턴 을 상대로 시즌 2승에 도전합니다. 상대는 보스턴 레드삭스 로 지구 팀 타율이 0.277로 1위를 달리고 있어 막강한 상대인데요.

메이저리그 전체에서 가장 많은 타점을 올리는 J.D 마르티네즈(타율 0.364)를 비롯해 잰더 보가츠(타율 0.386)가 각각 3할대 타율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타격감을 자랑하고 있어 흥미진진한 경기가 기대됩니다.

올 시즌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개막 후 좋은 경기를 이어가고 있는 토론토 블루제이스 류현진 선수 가 막강 타선을 자랑하는 보스턴 레드삭스 와 맞대결 기대가 되는데요

어떤 경기 흐름을 보여줄지 몹시 기대가 됩니다.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원정경기에 선발 등판해 시즌 2승째에 도전 합니다. 류현진의 시즌 두 번째 등판이었던 지난 양키스와의 경기에서 6.2이닝 동안 7개의 탈삼진을 잡아냈습니다.

토론토와 보스턴의 경기는 이날 오전 8시부터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TV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생중계되는데요.

아래 류현진 토론토 보스턴 경기 무료 중계 사이트 를 참조하세요

▼ 류현진 토론토 보스턴 경기 무료 중계 사이트

https://spovt.net/free

출처: https://baseballmlb.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