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랑의 콜센터 45회 재방송 다시보기 미스트롯 홍자 치타 백아연 안예은 변현민 카더가든 오디션 스타 출연 임영웅 하차 tv조선 온에어

by 건강클럽 2021. 3. 6.

사랑의 콜센터 45회 재방송 다시보기 임영웅 하차 치타 백아연 안예은 변현민 카더가든 미스트롯 홍자 tv조선 온에어

사랑의 콜센터 45회 재방송 다시보기 임영웅 하차 치타 백아연 안예은 변현민 카더가든 미스트롯 홍자 tv조선 온에어 알아볼게요. TV조선 '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이하 '사랑의 콜센타') 45회에서는 TOP6가 전 국민의 선택을 받아 스타가 된 오디션 스타들이 출연하여 홍자 - 치타 - 카더가든 - 백아연 - 안예은 - 변현민 과 함께 '오디션 스타'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랑의 콜센터 45회 재방송 다시보기를 통해 확인하세요

사랑의 콜센터 45회 재방송 다시보기

별의 전쟁이 시작됩니다 국민이 선택한 진정한 스타. 콜 센터에서 별이 떠 올랐습니다. 언 프리티 랩 스타 치타, 케이팝 스타 백 아연, 케이팝 스타 안 예은, 프로듀서 101 변 현민, 팬 카더 가든, 미스 트롯 홍자. 사람들의 선택 능력으로 증명하겠습니다.

별의 전쟁이 시작됩니다. 사람들이 선택한 공연을 즐기십시오. 자신감이 없으세요? 질 자신. 사람들의 마음을 돌릴 주인공은 누구입니까? 끝을 향해 무한 달리기. 당신의 별은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 TOP6는 말하지 않은 '오디션의 흑인 역사'를 고백하며 현장을 깜짝 놀라게했다. 이후 픽 6도 각종 오디션에서 탈락 한 수많은 경험을 고백하며 '오디션 광탈 퍼레이드'를 개최했다.

또한 '보이스 코리아'예선에서 조기 탈락 한 멤버도 있고, '슈퍼 스타 K'올 시즌 지원했지만 모두 탈락 한 멤버들이 등장 해 웃음을 터뜨렸다. 오디션에서 나온 스타 임에도 불구하고 모두가 탈락했다고 고백했다. 그 결과 멤버들은 픽 6뿐만 아니라 상위 6 위까지 뭉친 멤버들의 이야기가 궁금 해졌다.

여기에 빛나는 예술적 감각으로 큰 웃음을 전하는 '이취 월장'은 뜻밖의 바디 개그로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무대에서 예상치 못한 대규모 사고로 모두를 조기에 고통스럽게 만든 트로트 만부터 치열한 안무를 따라 방송을 중단 한 트로트 만까지 TOP6의 100 % 순수 엔터테인먼트 감각이 현장을 포복절도케 했습니다.

'사랑의 콜센터'44 회 공개 된 곡은 오늘 2 일 정오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서는 타이틀 곡으로 선정 된 영탁의 'If You Live'를 시작으로 정동원의 'It 's a Big Hit', 임영웅의 'Whoo', 장민호의 'Man Dying'Kim 희재의 '사랑의 만병 통치약', 이찬원의 '아리랑 영암'. ', 김희재와 이찬원이 함께 부른'You '는 총 7 곡이수록되어있다.

지난달 26 일 방송 된 '사랑의 콜센터'는 TOP 6, 히트 6 (김민교, 양혜승, 우연이, 이범학, 임주리, 주병선).

권진원의 'If You Live'를 선택한 영탁은 편안한 진동과 독특한 분위기로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영탁은‘언제나 자유롭고 아름답게하라’하이라이트 부분에서 폭발적인 고음을 뽐 냈고, 무대 영상은 네이버 TV 기준 2 만 7000 뷰를 돌파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이 곡은 오늘 2 일 발매 된 앨범 타이틀 곡으로 선정 돼 트로트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연인에 대한 깊은 그리움과 다시 사랑하고 싶은 욕망이 담긴 '우'의 목소리로 재 탄생 한 임영웅. 임영웅은 독특하고 부드럽고 편안한 목소리로 슬픔을 표현했고, 노래를 통해 사랑의 끝처럼 절박함을 드러냈다. 이 영상은 유튜브 음악 차트 1 위를 차지하며 독보적 인 인기를 입증했다.

사랑의 콜센터 45회 재방송 다시보기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다시보기 를 통해 확인하세요

 

출처  :hajinlove19.tistory.com/403

 

사랑의 콜센터 45회 재방송 다시보기 임영웅 하차 치타 백아연 안예은 변현민 카더가든 미스트롯

사랑의 콜센터 45회 재방송 다시보기 임영웅 하차 치타 백아연 안예은 변현민 카더가든 미스트롯 홍자 tv조선 온에어 사랑의 콜센터 45회 재방송 다시보기 임영웅 하차 치타 백아연 안예은 변현

hajinlove1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