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무료 중계 프리미어 리그 EPL 경기일정 예측 라인업 분석 손흥민 출전 쿠팡플레이

by 건강클럽 2021. 3. 7.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무료 중계 경기일정 예측 라인업 분석 손흥민 출전 쿠팡플레이 프리미어 리그 EPL

토트넘 스타 팰리스 무료 중계 경기일정 예측 라인업 분석 손흥민 출전 쿠팡플레이 프리미어 리그 EPL 알아볼게요. 토트넘 의 에이스 손흥민 이 3일 만에 다시 선발 출전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토트넘은 오는 8일 오전 4시 15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에서 열리는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2020-21시즌 프리미어리그 27라운드 홈경기를 치를 예정입니다.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무료 중계 를 통해 확인하세요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무료 생중계

▲ 손흥민 토트넘 무료 중계 바로가기

 

손흥 민은 지난 5 일 영국 런던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열린 2020 년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풀햄과의 원정 경기에서 19 분 델레 알리의 골을 도왔다. 그러나 상대의 자책골이 수정되면서 도움이 취소되었다.

당초 풀햄 경기는 3 월 말 33 라운드에 열릴 예정 이었지만 토트넘의 카라 바오 컵 결승 일정으로 인해 진행됐다. . 해리 케인이 정상에, 가레스 베일이 오른쪽 측면에 있습니다. KBS 라인의 선발 출격 중간에는 들레 알리가 선발이었다.

 손흥민은 처음부터 적극적으로 공격했다. 처음 10 분 동안 그는 베일에서 크로스를 쳤다. 1 일 번리를 상대로 어시스트를 연상시키는 크로스였다. 하지만 이번에는 베일이 오프사이드에 걸렸습니다.

전반 18 분에 그는 그림 같은 아웃 프론트 크로스를 만들었지 만 케인의 헤딩은 골키퍼의 팔에 있었다. 토트넘은 19 분에 반격했다. 알리의 패스는 왼쪽 손흥 민에게 갔다. 손흥 민이 날카로운 크로스를했고 공은 알리의 발을 통해 골라인을 넘었다.

프리미어 리그 9 번에서 손흥 민의 도움이 기록됐지만 알리의 골은 토신 아다 라비 오요의 자책골로 수정됐다. 알리의 발을 따라 아다 라비 오요의 발이 맞고 궤적이 바뀌 었다고 판단했다. 손흥 민의 아홉 번째 도움도 사라졌다.

전반 29 분 케인의 패스를받은 손흥 민은 오른발로 중거리 슛을 날렸지만 골을 놓쳤다.

토트넘의 에이스 손흥민이 3일 만에 다시 선발 출전할 것으로 예상됐다. 토트넘은 오는 8일 오전 4시 15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2020,21시즌 프리미어리그 27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현재 토트넘은 승점 42점으로 8위에 올라있다.토트넘은 지난 5일 풀럼 원정에서 1대0 신승을 챙기면서 공식전 3연승 행진을 달리는 중이다. 위기에서 탈출해 분위기 반전을 일궈낸 토트넘은 팰리스를 상대로 4연승에 도전한다.

쉽지 않은 일정이다. 토트넘은 풀럼전 이후 3일 만에 다시 경기를 치러야 하는 가운데 체력적으로 부담이 크다. 여기다 팰리스전을 마치고는 유로파리그 디나모 자그레브전도 준비해야 한다.

이에 무리뉴 감독이 로테이션을 가동할 가능성도 있다. 하지만 현지 언론에서는 토트넘이 핵심 선수들을 이번 경기에서도 대거 출전할 것으로 전망했다. 영국 풋볼 런던은 토트넘 담당 기자인 알레스데어 골드와 롭 게스트 기자의 예상 선발 라인업을 소개했다.

두 기자의 예상 선발 라인업에 손흥민이 포함됐다.골드 기자는 손흥민이 케인, 모우라, 라멜라와 함께 공격을 이끌고, 은돔벨레와 윙크스가 중원을 구성할 것으로 예측했다. 게스트 기자는 라멜라와 윙크스 대신 알리와 시소코가 나설 것이라고 했다.

포백은 레길론, 다이어, 산체스, 오리에로 동일했다.손흥민은 팰리스를 상대로 통산 8경기 5골 1도움을 기록 중이다. 가장 최근 맞대결에서 도움을 올렸다. 팰리스전에서 강했던 만큼 이번 경기에서 공격포인트를 기대해봐도 좋을 것으로 전망된다.

손흥민 토트넘 무료 중계 생중계

https://dosteadily.com

 

손흥민 토트넘 경기중계 사이트 l 무료중계 사이트

손흥민 토트넘 경기중계 사이트 손흥민, 토트넘, 손흥민경기일정, 토트넘경기일정...리그경기중계, 해외축구무료중계 손흥민 토트넘 무료 중계 손흥민 경기 일정 토트넘 중계방송 시청 축구 중

dosteadily.com



출처: https://hajinlove19.tistory.com/405 [잡학상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