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시즌2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8.15 저격 사건 미스테리 육영수 여사 피격 사건

by 🚀전문기자 2021. 4. 8.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시즌2 꼬꼬무2 재방송 다시보기 8.15 저격 사건 미스테리 육영수 여사 피격 장도연 장성규 장한준 장트리오 초대받지 않은 손님

한국 근대 역사상 가장 큰 미스터리 인 '그날'의 총성이 전국에 생중계됐다. 1974 년 8 월 15 일 창춘 동 국립 대극장에서 광복절 29 주년을 맞아 모두가 대통령의 메시지를 듣고 강당에는 거친 소리가 들렸다.

깜짝 놀란 청중은 주위를 둘러 보았지만 그 소음의 진위를 확인할 수 없었고, 갑자기 문제가있는 사람이 달려 나와 누군가를 쏘았 고, 기념관은 사람들의 비명에 금새 엉망이되었습니다.

유령의 표적은 박정희 대통령 이었지만 총격이 멈춘 후 피를 흘린 사람들은 연단의 영부인 유용 영과 강당의 여학생이었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이야기 시즌이 재방송을 통해 확인하세요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시즌2 재방송

아래 웨이브 한달 무료 이용 링크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하세요

https://hajinlove19.tistory.com/432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시즌2 재방송

같은 날 대통령이 참석해 비밀 티켓과 패스를받은 사람 만 입장 할 수 있었다. 또한 많은 경찰관과 경호원이 국립 극장 근처와 행사 기간 동안 경비원을 배치하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그날 저격수들이 아무런 제한없이 현장에 침투하여 패스 나 비밀 표시없이 총을 숨겼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순식간에 홀은 사람들의 비명으로 가득 차 있었다. 박정희 대통령의 목표는 박정희 대통령이다. 그러나 총격이 멈춘 후 피를 흘린 사람은 영부인 육영수 (연단)와 강당의 여학생이었다.

 

 

관객 만 1,600 명에 이르고 전체 대중이 생방송을 봤다고해도 8.15 저격 사건은 여전히 ​​미스터리 다. 당시 사람들의 생생한 광경과 측량 데이터 등 생생한 느낌을 더해 그날의 시청각 자료로 돌아와 현장으로 돌아왔다.

이날 밤 서울 경찰청 검사 단은 깜짝 소식을 듣고 현장 검사 준비 명령을 받고 기다리고 있었다. 사건 몇 시간 내에 검찰은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튿날 현장 조사를 시작한 서울시 청장은 더욱 믿을 수없는 상황에 직면했고 현장에 있었어야했던 총알이 모두 사라졌다. Jean Trio는 사건의 가장 중요한 증거를 누가 가져 갔는지 이야기하면서 오늘의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조사 결과 저격수의 정체는 '요시이 유키오'라는 가명으로 가짜 여권을 만들어 한국에 온 한국계 일본인 '한시 광'으로 밝혀졌다.

사형을 선고받은 후 그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이상한 말을했지만 재판 결과는 전혀 예상치 못한 것 같았다. 23 세의 평범한 청년이 어떻게 전례없는 테러리스트가되었는지에 대한 질문은 그의 꼬리를 1 년 전에 일어난 "또 다른 사건"으로 만들었다. 충격적인 8.15 스나이퍼 이벤트를 트리거 한 또 다른 "낮"이벤트를 공개합니다.

 

 

 

꼬꼬무2 재방송 다시보기 웨이브를 통해 확인하세요

웨이브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https://hajinlove19.tistory.com/432

웨이브 wavve 실시간 한달 무료 이용 방법 예능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웨이브 wavve 실시간 한달 무료 이용 예능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 에 대해 알아볼게요 LIVE, VOD는 물론 이제 영화까지 wavve 이용권으로 예능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를 할 수 있는데요.

hajinlove1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