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흥민 토트넘 무료 중계ㅣ카라바오컵 결승 맨시티 전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나우 생중계 방송 좌표

by 건강클럽 2021. 4. 25.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무료 중계 카라바오컵 결승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나우 생중계 좌표 링크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무료 중계 카라바오컵 결승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나우 생중계 좌표 링크

손흥민의 토트넘은 오는 26일 0시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웸블리 스타디움서 맨체스터 시티와 카라바오컵(리그컵) 결승전 을 치를 예정입니다.

​지난 29라운드 사우샘프턴과의 순연 경기에 선발 출전해 후반 45분 PK 결승 골을 넣고 있다. 토트넘은 2-1 역전승을 거뒀고 손흥민은 리그 15호 골로 개인 최다 골을 기록했는데요

이번 카라바오컵 결승전 토트넘 맨시티 무료 중계 는 아래 사이트 를 참조하세요

https://dosteadily.com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무료 중계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무료 중계 바로가기

https://dosteadily.com 

 

토트넘 에서 정상급 선수로 발돋움한 손흥민 이지만 프로 통산 12년 간 우승 과는 거리가 있었습니다. 2016-17시즌 EPL 준우승과 2018-19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서 2위에 오른 것도 지금까지 최고 성적인데요

 

​개인 한 시즌 최다골을 경신한 '손세이셔널' 손흥민(29·토트넘)이 이제는 프로 첫 우승에 도전하니 손흥민 팬으로서 이번 경기 시청할 수 밖에 없네요. 시간대로 12시 라 딱 경기 보기 좋은 시간대입니다.

 

 

 

 손흥민은 당시 승리 이후 인터뷰에서 컵대회 우승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고 그는 "(컵대회)결승전에 오른 것에 만족할 생각은 전혀 없다"면서 "승리를 통해 '위너'가 되는 것으로 자랑스러워하고 싶다"며 자부심을 표현했는데요

 

​최근 조세 무리뉴 감독이 성적 부진으로 물러나는 등 어수선한 상황에서 값진 승리로 리그컵 결승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기도 했다는 평가입니다.. 또 손흥민은 결승골로 자신보다 한 살 많은 라이언 메이슨 감독대행에 데뷔승까지 안겼습니다.

 

 

지난번 사우스햄튼과의 경기 에서도 훌륭한 경기를 보여준 손흥민 선수 이번 카라바오컵 결승전에서는 어떤 경기를 보여줄 지 무지 기대가 됩니다. 무리뉴 감독 경질 이후 메이슨 감독 대행 2번째 경기인만큼 지난번 경기 못지않은 좋은 경기 보여주리라 생각됩니다.

 

​전술적으로 맨시티의 압도적인 공격력을 잘 틀어막으면 승산이 있다고 보입니다. 손흥민은 지난해 11월 21일 맨시티와의 리그 홈 맞대결에서 선제골을 넣으며 2대0 승리를 이끈 기억이 있어 이번 경기에서도 맨시티 킬러로 좋은 모습을 보일 걸로 전망합니다.

 

 

그동안 맨시티를 만나면 강한 모습을 보였다는 것은 긍정적이다. 손흥민 맨시티를 상대로 통산 12경기(6승1무5패)에 나와 6골(1도움)을 기록했습니다.

 

​강팀에 강한 손흥민의 승부사 본능이 다시 솟구쳐야 토트넘 우승 확률이 높아집니다. 메이슨 대행의 데뷔전에선 후반 45분 페널티로 2대1 승리를 이끄는 결승골을 터뜨리도 했습니다.

 

 

손흥민 프로 첫우승 기원하며 카라바오컵 토트넘 vs 맨시티 전 무료 중계 를 통해 손흥민 선수 를 응원하세요!

​카라바오컵 토트넘 vs 맨시티 무료 중계

토트넘 무료 중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