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현종 무료 중계 사이트 | 선발 경기 텍사스 미네소타 중계 방송 경기일정 등판일정 하이라이트 2021년 5월 6일

by 건강클럽 2021. 5. 6.

양현종 무료 중계 선발 경기 텍사스 미네소타 경기일정 등판일정 하이라이트 2021년 5월 6일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텍사스 레인저스 의 선발 투수 양현종 선수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에 데뷔합니다.

양현종 선수는 2021년 5월 6일 오전 8시 40분 에 미네소타 트윈스 전에 등판하는데요. 이번 경기는 방문 경기로 선발로 마운드에 섭니다. 양현종 선수 나이 는 만 33세 로 텍사스 구단 역사에서 선발 투수로 데뷔하는 최고령 선수 라고 합니다.

양현종 선수 가 메이저리그 역사 상 새로운 역사 를 쓰게 될 지 자세한 내용은 아래 양현종 무료 중계 를 통해 확인하세요

양현종 무료 중계 사이트

양현종 메이저리그 무료 중계 사이트 를 통해 확인하세요

▼ 양현종 무료 중계 사이트 바로가기 를 통해 확인하세요

>> 양현종 무료 중계 바로가기 <<

텍사스 레인저스의 양현종 선수는 5월 6일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의 타깃필드에서 열리는 미네소타 트윈스와의 원정경기 선발 등판이 확정됐습니다. 양현종은 한국시각으로 오전 8시 40분에 경기 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지난 2021년 4월27일 빅리그로 호출돼 LA 에인절스 와 보스턴 을 상대로 팀의 두번째 투수로 등판해 4.1이닝씩을 던지며 좋은 성과를 내자 선발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양현종 선수의 빅리그 선발 데뷔전인 만큼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현재 텍사스 레인저스 노장으로 과연 텍사스 레인저스 에서 새로운 역사를 쓸 수 있을지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랍니다.

첫 데뷔 전! 텍사스 레인저스 라는 메이저리그 그 꿈의 무대에서 마운드 주인공이 되는 날! 2021년 5월 6일 미네소타 전 중계 를 통해 확인하세요.

텍사스 레인저스 에 입단하고도 계속 마이너리그 를 머물면서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는데 양현종 선수 본인 은 더욱 힘들었을거라 생각됩니다. 마이너리그 에 머물면서도 텍시 스쿼드에 포함되었던 양현종 선수는 좋은 결과를 이끌어 냈습니다.

양현종 선수는 지난달 27일 LA 에인절스를 상대로 빅리그 데뷔전을 치렀는데 4⅓이닝 2실점으로 호투했고, 그 이후 경기 인 1일 보스턴전에선 3회에 등판해 4⅓이닝 무실점 을 내며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이에 텍사스 레인저스 감독은 양현종 선수를 좋게 평가 하였으며 이번 텍사스 레인저스 vs 미네소타 트윈스 경기 에 선발 투수로 확정하였습니다. 텍사스 구단에서도 나이가 고령인데 노장 투수 의 면모를 보여주기를 기대하겠습니다.

▼ 텍사스 vs 미네소타 경기 중계 바로가기 를 통해 확인하세요

>> 양현종 미네소타 무료 중계 바로가기 <<

 

출처 : http://dosteadily.com/texas-y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