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근당 아이커 효과 가격, 부작용 중요한 이유 5가지

by 🚀전문기자 2021. 5. 10.

종근당 아이커 효과와 가격, 부작용 에 대해 총정리해서 알아볼게요.
 
내 아이 어떻게 하면 잘 키울수 있을까. 성장발달에 필요한 성분은 무엇이 있을까. 이렇게 고민하시는 부모님들이 많으실텐데요. 아이들 일이라면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을 안 쓰는 것이 없지만 엄마들이 아이의 성장기에 특히 더 신경을 써야하는 이유는 있습니다.
 
바로 성장의 타이밍이 있기 때문이죠. 아이들은 성장에 필요한 성분을 제 때 섭취해야 올바른 성장을 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서구적으로 변환 식습관과 패스트 푸드, 군것질 등의 영향으로 필요한 성분을 제 때 섭취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효과 와 가격, 부작용

종근당 아이커는 최근 배우 윤상현이 종근당 아이커의 모델로 TV CF에 나오면서 많은 분들이 알게 된 제품입니다.
  
종근당 아이커는 종근당에서 출시한 키성장과 영양밸런스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성장판이 닫히기 전에 5세부터 18세 사이에 키가 제대로 크고 성장할 수 있도록 기초를 튼튼히 하는게 중요하다고 하는데 이 부분에서 종근당 아이커의 효능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성장기 어린이의 경우 편식을 하는 아이가 많은데 종근당 아이커의 경우 하루 한포로 대부분의 필수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점 부모님들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요인 같습니다.
 
하루 한포로 대부분의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점과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를 위해 당도나 첨가물은 최대한 줄이고 딸기맛으로 출시되었다는 점, 그리고 우유 및 요거트, 씨리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겁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인 종근당건강에서 만든 믿고 먹을 수 있는 식품으로 어린이 키 성장 관련 배합물과 학술적으로 안전하고 검증된 원료를 사용하고 GMP 인증받은 자사 공장에서 자체 생산하여 더욱 믿을 수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는 현재 누적판매액 340억 고객등록 38만명, 한국소비자포럼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 2019 퍼스트브랜드대상 소비자 만족도 1위, 중앙일보 건강기능식품대상 5년 연속 수상할 정도로 검증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아이들의 키 성장에 대해 고민이신 부모님들께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네요.
 
출처 : krtopic.com/entry/종근당-아이커-효과-가격-부작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