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트넘 울버햄튼 무료 중계 바로가기 | 프리미어리그 36R 손흥민 20호골 스포티비 나우 쿠팡플레이

by 건강클럽 2021. 5. 16.

토트넘 울버햄튼 무료 중계 좌표 스포티비 나우 쿠팡 플레이 손흥민 20호골 프리미어리그 EPL 36R 경기 일정 2021년 5월 16일

토트넘 울버햄튼 프리미어리그 36R 경기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2021년 5월 16일 프리미어리그 36R 경기 대진표는 토트넘과 울버햄튼 인데요.

 

지난번 5월 8일 리즈 전 에서 3대 1로 패하면서 토트넘 의 기세가 꺽이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토트넘 손흥민 선수 는 꾸준히 1 득점을 하면서 꾸준히 경기때마다 1골 이상의 득점을 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울버햄튼 프리미어리그 36R 에서 손흥민 선수가 20호골 을 만들어 낼 지에 대해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토트넘 손흥민 경기 중계 사이트 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울버햄튼 무료 중계

▼ 토트넘 울버햄튼 무료 중계 를 통해 확인하세요

https://dosteadily.com

 

손흥민 토트넘 경기중계 사이트 l 무료중계 사이트

손흥민 토트넘 경기중계 사이트 손흥민, 토트넘, 손흥민경기일정, 토트넘경기일정...리그경기중계, 해외축구무료중계 손흥민 토트넘 무료 중계 손흥민 경기 일정 토트넘 중계방송 시청 축구 중

dosteadily.com

토트넘 홋스퍼 는 리즈 전 에서 3대1로 패하면서 안타깝게 4위권 진입은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다음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 실패 하게된 토트넘 홋스퍼 는 유로파 리그 진출을 목표로 설정하고 경기를 치르러야하는데요.

 

그 마저도 토트넘 에게는 벅찬 상황입니다. 그이유는 5위 리버풀 과 웨스트햄 을 넘어서야하기 때문인데요. 각각 승점 60점 58점 을 넘어서기가 쉬운 일은 아닙니다.

만약 토트넘이 현재 순위인 7위 끝나게 된다면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에 출전해야합니다. 유로파리그 와 챔피언스리그 보다 낮은 레벨 의 대회 입니다. 잉글랜드에선 리그컵 우승팀에게 출전 자격이 주어지는데요 맨체스터 시티가 우승했기에 리그 6위 팀에게 양도된 상황입니다.

 

따라서 토트넘은 UEFA 유로파리그(UEL) 티켓 만을 거머쥘 계획을 갖고 가야하는데요. 좋은 결말을 짓기 위해서 전승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토트넘은 울버햄튼 전 을 시작으로 아스톤 빌라, 레스터 시티 를 상대로 승점을 잃게 되면 다음 시즌 UEFA 대항전에 오르지 못하게 됩니다.

 

UEFA 에 나가지 못하면 가장 힘든 부분이 토트넘 홋스퍼 자금 확보가 되지 않아 토트넘 케인 과 손흥민 선수 의 이적설 이 나오고 있는 이유와도 맥락을 같이 한다고 볼 수 있는데요.

 

현재 메이슨 감독 대행 과 토트넘 모든 맴버들이 총력 을 다해 뛰어야하는 이유가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입니다. 2021년 5월 17일 진행될 토트넘 울버햄튼 경기는 토트넘 손흥민 선수 에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경기가 될 거 같습니다.

토트넘 울버햄튼 전 라인업

잔여 3경기 중 첫번째 대결인 울버햄튼전 선발 라인업 은 4-2-3-1 포메이션이었고 케인, 손흥민, 델레 알리, 가레스 베일이 공격진을 구성 했습니다.

중원은 지오바니 로 셀소,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가 이름을 올렸고 수비진은 세르히오 레길론, 에릭 다이어, 토비 알더베이럴트, 세르주 오리에가 위치했다. 골문엔 위고 요리스가 나설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가 UEFA 에 나가지 못하고 손흥민이 다음 시즌에도 토트넘에 남는다면, 유럽 3티어급 대회에 출전해야 최악의 상황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힘든 상황이지만 토트넘 남은 경기 3경기 중 첫번째 경기인 울버햄튼 전 중계 를 시청하면서 손흥민 선수 를 응원해주길 바라겠습니다.

손흥민 토트넘 무료 중계 사이트

손흥민 토트넘 무료 중계 사이트 는 아래 링크 를 참조하세요

https://dosteadily.com

 

손흥민 토트넘 경기중계 사이트 l 무료중계 사이트

손흥민 토트넘 경기중계 사이트 손흥민, 토트넘, 손흥민경기일정, 토트넘경기일정...리그경기중계, 해외축구무료중계 손흥민 토트넘 무료 중계 손흥민 경기 일정 토트넘 중계방송 시청 축구 중

dosteadily.com

출처: https://tottenham.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