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세대 12.9인치 11인치 M1 아이패드 프로 사전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by 🚀전문기자 2021. 5. 21.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사전예약 사이트 입니다.소문만 무성하던 아이패드 프로 5세대가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모두의 예상대로 역대급 스펙으로 전작에 비해 성능이 크게 향상 되었는데요.

 

아이패드 4세대 사용자분들은 5세대로 기변할지 많은 고민이 될 것 같습니다. 맥북에 탑재되었던 M1 칩, Mini LED, 5G 네트워크 기능 탑재 등 강력한 스펙으로 돌아온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스펙 및 사전 예약 사이트 소개드립니다.

https://ipadpro.modoo.at/

 

[아이패드프로 사전예약 사이트 - 아이패드 프로 사전예약 사이트]

아이패드 프로 M1 5세대 사전예약 좌표 할인 정보

ipadpro.modoo.at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스펙

M1 실리콘칩

이번 아이패드 프로 5세대의 두뇌은 AP는 모두가 예상했듯이 바로 M1 실리콘칩입니다. M1 실리콘칩은 작년에 출시된 맥북 시리즈에 탑재되어 큰 방향을 일으켰는데요.

 

M1 실리콘 칩 탑재 M1이 장착된 iPad Pro는 비교를 불허하는 독보적으로 빠른 속도를 자랑합니다. M1의 첨단 이미지 신호 프로세서와 통합 메모리 아키텍처 같은 맞춤형 기술 그리고 차원이 다른 성능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설계되었죠.

 

게다가 M1의 놀라운 전력 효율성 덕분에 iPad Pro는 여전히 얇고 가벼운 디자인에 온종일 가는 배터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으뜸인 성능만큼이나 휴대성에서도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5G 네트워크

아이패드 프로 5세대는 5G 통신 지원이 지원되는 최초 아이패드 입니다. 5G 네트워크를 통해서 빠른 인터넷 사용환경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5G 네트워크 덕분에 이동 중에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영화를 스트리밍하고, 동료와 협업하고, 콘텐츠를 업로드해야할 때 가장 빠른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iPad Pro는 그 어느 태블릿보다도 많은 수의 5G 대역을 지원하기 때문에 더 많은 곳에서 5G를 누릴 수 있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아이패드는 항상 셀룰러 버전을 사용했는데 이번 아이패드 프로 5세대도 반드시 셀룰러 버전을 구매해야할 것 같습니다.

 

>>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사전예약 바로가기 <<

 

 

[아이패드프로 사전예약 사이트 - 아이패드 프로 사전예약 사이트]

아이패드 프로 M1 5세대 사전예약 좌표 할인 정보

ipadpro.modoo.at

Mini-LED 디스플레이

이번 5세대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리퀴드 레티나 XDR 액정(Liquid Retina XDR Display)이라고 할 수 있다. 수많은 미니 LED로 인하여 명암비가 100만대 1로 확연히 달라져서 선명도가 더 좋아졌습니다.

 

Liquid Retina XDR 디스플레이는 1,000,000:1 명암비로 생동감 넘치는 디테일을 구현합니다. HDR 사진 및 동영상을 시청하고 편집하거나, 좋아하는 영화 및 TV 프로그램을 즐기기에 제격이죠.

 

게다가 경이로운 1000 니트의 전체 화면 밝기와 1600 니트의 피크 밝기를 자랑합니다. P3의 넓은 색영역, True Tone, ProMotion 등의 첨단 디스플레이 기술도 갖추고 있어 극강의 몰입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사전예약 사이트 <<

 

12MP 카레라 True Depth

iPad Pro에는 12MP 센서와 122도 시야각을 갖춘 새로운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 됐는데 바로 센터 스테이지 기능입니다.

 

애플에서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카메라가 저절로 인물을 추적하는? 그런 기능 같습니다. 또한 TrueDepth 카메라 시스템과도 연동되기 때문에 Face ID로 iPad Pro를 안전하게 잠금 해제 할 수 있답니다.

 

와이드 및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는 완벽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할 뿐만 아니라 멀티카메라 영상 제작 장비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게다가 M1칩에 들어간 더 강력한 ISP 덕분에 이제 iPad Pro에서 스마트 HDR 3도 지원합니다.

 

>>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사전예약 사이트 <<

 

썬더볼트 탑재

아이패드 프로 5세대 모델에는 썬더볼트 포트가 장착이 되었습니다. 최대 40Gbps를 지원한다고 하니 대용량 저장장치를 이용하거나, 6K 영상을 전송할 때 매우 유용할 것 같네요.

 

출처 : https://ipadpro.modoo.at/

 

[아이패드프로 사전예약 사이트 - 아이패드 프로 사전예약 사이트]

아이패드 프로 M1 5세대 사전예약 좌표 할인 정보

ipadpro.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