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년 5월 24일 류현진 탬파베이 무료 중계 바로가기

by 🚀전문기자 2021. 5. 24.

류현진 선발 토론토 탬파베이 무료 중계 바로가기 | 2021년 5월 24일 메이저리그 생중계 좌표 스포티비 프라임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류현진 선발 토론토 탬파베이 무료 중계 바로가기 | 2021년 5월 24일 메이저리그 생중계 좌표 스포티비 프라임


류현진 은 24일 오전 2시 7분(이하 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더니든 TD볼파크에서 열리는 탬파베이와의 2021 메이저리그 (MLB) 경기에 선발 등판합니다.

류현진은 올 시즌 4승 2패 평균자책점 2.51 실적으로 좋은 경기 흐름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토론토 구단은 좋은 성적은 아닙니다.
류현진 이 지난 19일 보스턴전에서 7이닝 무실점 투구로 8-0 승리한 뒤, 4경기 연속 졌기 때문인데요. 토론토 에서는 류현진 의 활약이 중요한 상황입니다.

류현진 의 5승 도전 상대는 최근 9연승 행진 중인 최지만 선수가 소속된 탬파베이 입니다. 이 경기는 류현진과 최지만의 맞대결 여부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류현진 선발 토론토 vs 탬파베이 경기 일정


탬파베이 레이스(마이클 와카) vs 토론토 블루제이스(류현진), TD볼파크, 더니든

5월 24일 오전 2시 7분(현지시간 5월 23일 오후 1시 7분)

현지 중계: 밸리스포츠 선(탬파베이), 스포츠넷1(토론토)

류현진 선발 토론토 탬파베이 무료 중계 바로가기

▼ 아래 류현진 선발 탬파베이 전 무료 중계 참조하세요
>> 류현진 선발 탬파베이 무료 중계 바로가기 <<
 
 
류현진 이 소속된 토론토 는 최근 4연패 빠져있어서 좋은 상황은 아닙니다. 지난 21일 보스턴 전에선 7-5로 앞선 9회초  3실점하면서 역전패를 당했는데요.
 
22일 탬파베이전에서는 연장 10회 1사 3루, 11회 1사 만루 끝내기 기회를 놓치고 패배했습니다.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선두 보스턴과 0.5경기 차이까지 좁혔던 토론토는 4연패를 당하면서 지구 4위까지 밀려난 상황이라 이번 경기가 토론토 구단에게는 꽤 중요한 경기가 되는데요

현재 구단 순위는 1~3위인 보스턴, 탬파베이, 뉴욕 양키스의 강팀들과의 경쟁에서 뒤처지고 있습니다. 23일 현재 보스턴은 4연승, 탬파베이는 9연승, 양키스는 5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류현진 은 토론토의 연패 를 끊어야 하는 책임감을 안고 마운드에 오를 전망입니다. 류현진의 최근 경기 흐름은 좋아보입니다. 엉덩이 부상으로 복귀 한 뒤 좋은 실적을 내고 있는데요
복귀 전 이었던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전에서는 5이닝 4실점으로 불안했지만 이후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보스턴 레드삭스전에서는 7이닝씩을 책임지며 각각 1실점, 무실점으로 호투하는 좋은 경기흐름을 보여왔습니다.
 
특히 최근 2경기 동안 류현진은 홈런 1개를 허용한 장면 외에는 이렇다 할 실점 위기도 맞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투구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그러나 류현진 이번 탬파베이 전 신경 쓰일 수밖에 없는데요 과거 탬파베이 경기에서도 패한 이력이 있어서 류현진이 탬파베이 의 막강 타선을 얼마나 막아주느냐에 따라 토론토의 연패 탈출 가능성이 결정될 전망입니다.
 
류현진 선발 탬파베이 전 2021 메이저리그 경기 한국 시각으로 5월 24일 오전 2시 7분 입니다.
 
▼ 아래 류현진 무료 중계 사이트 를 통해 확인하세요
>> 류현진 선발 탬파베이 무료 중계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