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 떨어지는 동거 다시보기 재방송 무료 티빙 tvN 수목드라마 줄거리 등장인물 넷플릭스 몇부작

by 🚀전문기자 2021. 5. 28.

간 떨어지는 동거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티빙 (TVING) 줄거리 등장인물 방영시간 편성표 넷플릭스 등장인물 시청률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간 떨어지는 동거 는 tvN 수목 드라마로 “남자 구미호와 21세기 여대생이 사랑에 빠진다” 는 나 작가의 웹툰 <간 떨어지는 동거> 원작 기반의 로맨틱 코미디, 판타지 장르의 드라마 입니다.

 

자세한 간 떨어지는 동거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 넷플릭스 방영 여부 관련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 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간 떨어지는 동거 시작합니다.

간 떨어지는 동거 재방송 다시보기

2021년 5월 26일부터 마우스의 후속으로 방영 중인 tvN 수목 드라마. 웹툰 원작 인 간 떨어지는 동거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입니다.

 아래 간 떨어지는 동거 재방송 다시보기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https://my-business.co.kr/reruns-of-living-together/

 

간 떨어지는 동거 드라마 편성표

간 떨어지는 동거 드라마 편성표 정보입니다. O tvN 과 tvN 을 통해 재방송 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본방송 을 놓친 분들은 편성정보 를 확인하시고 재방송 시청할 수 있습니다.

본방 을 안타깝게 놓치신 분들은 5/28 금, 토 간떨어지는 동거 1회, 2회 재방송 편성정보 참조하시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무료 실시간 TV 보기” 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 무료실시간 TV 보기 <<

간 떨어지는 동거 방영시간

간 떨어지는 동거 드라마 방영시간 수, 목 오후 10:30 ~ 입니다. 방영기간은 2021년 5월 26일 ~ 2021년 7월 15일 입니다.

간 떨어지는 동거 넷플릭스 방영 하나?

아이치이 오리지널 드라마이며 넷플릭스 동시방영(미정) 은 없고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는 “티빙 과 아이치이” 에서 가능합니다.

간 떨어지는 동거 줄거리

99살 구미호 신우여와 쿨내나는 99년생 요즘 인간 이담이 구슬로 인해 얼떨결에 한집 살이를 하며 펼치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 입니다.

남자 구미호와 21세기 여대생이 사랑에 빠진다!

한마디로, “전설의 고향, 로코버전”

 

여기, 고고하게 999년이라는 시간의 무게를 견뎌온 한 수컷 구미호가 있다. 그는 인간이 되려는 목적 아래 큰 굴곡 없이 하루하루를 몇 세기에 걸쳐 살아왔는데.. 목표를 코앞에 두고 그만 생각지도 못한 사건에 휘말린다.

 

바로, 999년간 인간의 정기를 모아 온 구슬을 웬 인간이 우연히! 실수로! 삼켜버린 것. 그리하여, 고려 현종 13년생 남자 구미호 신우여와 1999년생, 요즘 것들의 표본인 21세기 여대생 이담은 전례 없었던 동거를 시작하는데…

자세한 정보는 아래 출처를 참조하세요

 

출처: https://my-business.co.kr/reruns-of-living-toget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