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현종 시애틀 무료 중계 바로가기 | 5월 31일 메이저리그 mlb 등판 선발 생중계 경기 일정 스포티비 프라임 1승 기쿠치

by 건강클럽 2021. 5. 31.

양현종 선발 시애틀 무료 중계 방송 경기 등판 일정 5월 31일 메이저리그 mlb 생중계 시즌 첫승 1승 스포티비 프라임 상대투수 기쿠치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양현종 이 김광현 (33·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 5월 31일 새벽 함께 선발 등판하여 마운드 에 오릅니다. 양현종 은 시애틀 매리너스와 원정 경기에 나란히 선발투수로 예고 됐는데요.

 

양현종 이 소속된 텍사트 레인저스 와 시애틀 매리너스 메이저리그 경기 일정 은 5월 31일 오전 5시10분 입니다. 양현종은 아직 승리를 기록하지 못했기에 이번 시애틀 전에서 첫승 을 거두어 입지를 단단히 해야할 걸로 생각하는데요.

 

그리고 시애틀 상대투수 가 기쿠치 유세이 인 만큼 이번 경기는 한일전 경기가 될 걸로 보입니다. 최근 VNL 여자 배구 에도 일본에게 참패를 당했는데 ㅜ 이번 텍사스 vs 시애틀 경기에서는 꼭 양현종 선수 첫승 (1승) 거두시길 기원합니다.

양현종 선발 시애틀 무료 중계 는 아래 양현종 무료 중계 사이트 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양현종 무료 중계 사이트

▼ 아래 양현종 무료 중계 사이트 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양현종 무료 중계 사이트 <<

양현종 선수 최근 경기 흐름이 좋지 않습니다. 시즌 초반엔 구원투수로 나서 기회가 없었지만, 최근 세 차례 선발 등판 경기에서도 이렇다할 실적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승수를 챙기지 못하여 승리가 절실한 상황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직전 등판 경기에서는 무려LA 에인절스 상대로 7실점 하면서 중계 를 보는 내내 마음 졸이며 봤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이번 경기인 5월 31일(한국시간) 미국 시애틀 T모바일파크에서 열리는 2021 메이저리그 시애틀 매리너스전에 선발 등판 계획입니다.

이번 경기장은 메이저리그 30개 구장 중 파크팩터 29위 인만큼 투수에게 유리합니다. 다행히 상대 팀인 시애틀 도 공격력 이 최약체 인 팀이라 첫 승을 거둬볼 기회를 양현종 선수가 쥔 셈인데요.

 

반대로 해석하자면 이번 시애틀 구단을 상대로 기회를 놓치게 된다면 양현종 선수 입지가 흔들릴 가능성이 굉장히 높다고 판단됩니다. 왜냐하면 리그에서도 하위 팀이기 때문인데요.

시애틀 매리너스 전적을 보면 26승 27패 아메리칸 리그 서부지구 3위 의 팀입니다. 상대 투수는 일본인 기쿠치 유세이 입니다. 과연 텍사스 레인저스(양현종) vs 시애틀 매리너스(기쿠치 유세이) 경기에서 양현종 선수가 시즌 1승 을 거머질 수 있을 지 기대됩니다.

 

최근 김광현 이나 양현종 선수를 볼때마다 좋은 성적을 내지 못해 많이 안타깝습니다. 2경기 연속 패전투수가 된 상황이라 또 다른 반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양현종 선수가 부진 했던 26일 LA 에인절수 전을 뒤로하고 제대로 된 경기 흐름을 보여 줄 수 있을 지는 4시간 뒤 알 수 있겠네요. 메이저리그 MLB 데뷔 후 처음으로 한 경기 홈런 두 방을 얻어맞은 양현종 은 많이 흔들렸을 거 같습니다.

이번 시애틀 과의 경기에서도 부담을 어깨에 이고 공을 던져야 하는 상황에서 많은 관심으로 양현종 선수를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실적 시즌 평균자책점은 5.47(종전 4.07) 입니다.

 

상대 투수 기쿠치 유세이 는 일본인 시애틀 좌완 투수 이며, 시즌 9경기에서 2승3패 평균자책점 4.02에 머물고 있습니다. 부진하던 시애틀 좌완 투수 기쿠치 유세이는 최근 또 다른 경기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 연속 퀄리티스타트(선발 6이닝 이상 3자책점 이하)를 기록하며 살아나는 분위기 입니다. 텍사스 레인저스 대 시애틀 매리너스 최대 관전 포인트는 바로 한국인 투수 대 일본인 투수 인 한일전 으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올 시즌 6경기(3경기 선발) 등판에서 승리 없이 2패, 평균자책점 5.47을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양현종 선수가 시애틀 을 상태도 첫 승 의 제물로 삼을 수 있을까 궁금해지네요.

 

시애틀 은 약팀이긴 하지만 최근 기쿠치 유세이 의 좋은 흐름은 텍사스 승리를 발목 잡는 역할을 할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어 굉장히 스릴이 넘치는 경기가 될 걸로 보이네요.

 

아래 양현종 시애틀 무료 중계 방송을 통해 2021 메이저리그 한일전 경기를 시청하세요

양현종 시애틀 무료 중계 방송

▼ 아래 양현종 시애틀 무료 중계 방송 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양현종 시애틀 무료 중계 방송 <<

출처: https://texasyang.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