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광현 선발 애리조나 무료 중계 시즌 2승 경기 등판 일정 하이라이트 5월 31일 2021 메이저리그 생중계 방송 스포티비 프라임

by 건강클럽 2021. 5. 31.

김광현 선발 애리조나 무료 중계 시즌 2승 경기 등판 일정 하이라이트 5월 31일 2021 메이저리그 생중계 방송 스포티비 프라임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김광현 선수가 6번째 시즌 2승 도전하는데요. 김광현 선수는 31일 (한국시간) 새벽 5시 10분에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릴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와 원정 4연전 마지막 경기 선발 등판합니다.

 

최근 김광현 선수 경기 흐름이 좋지 않죠. 6경기 째 승수를 못챙기고 있습니다. 지난달 24일 신시내티 레즈 를 상대로 5⅔ 이닝 1실점 호투 로 승리투수가 된 김광현은 이후 5경기 경기 에서 패하고 있는데요.

 

최근 2경기 에서는 2연패로 세인트루이스 팀은 좋지 않은 상황입니다. 김광현은 올 시즌 7경기 에 선발 등판해 32이닝 을 던지며 1승 2패 평균자책점 3.09 의 실적 (성적) 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김광현 선발 애리조나 상대로 시즌 2승 을 챙길 수 있을 지 김광현 메이저리그 무료 중계 방송 을 통해 확인하세요

김광현 메이저리그 무료 중계

▼ 아래 김광현 메이저리그 무료 중계 방송 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김광현 메이저리그 무료 중계 바로가기 <<

 

김광현 은 최근 선발 2연패 를 기록하고 있고, 6이닝 투구 경기를 펼치지는 못했으나 선발투수로 마운드에 오르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애리조나 마지막 전 경기에서 올 시즌 첫 6이닝 투구와 함께 선발 2연패 탈출 과 동시에 시즌 2승 을 노릴 수 있을 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최근 실적을 정리해보면 지난 17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원정에서 3⅓이닝 4실점(1자책점) 으로 패전했으며, 25일 시카고 화이트삭스 원정에서 5⅔이닝 3실점으로 2연패를 당한 상태입니다.

다행인 건 애리조나 팀도 연패 중인 팀이라 세인트루이스 김광현 선수의 2승을 노려봐도 될 자리입니다. 최근 애리조나는 30일 선발 등판한 세스 후랭코프가 5이닝으로 호투하며 4-7 패배를 당했는데요.

 

애리조나는 13 연패 중이며, 김광현 선수가 충분히 2승 후 승수를 쌓을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와의 원정 경기 누가 승리할 지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세인트루이스 vs 애리조나 경기 일정은 5월 31일 오전 5시 10분 에 중계됩니다. 현지 중계 는 밸리스포츠 미드웨스트(세인트루이스), 밸리스포츠 애리조나(애리조나) MLB네트워크(연고지 시장 이외 지역) 입니다.

 

김광현 선수 팬으로 서 올 시즌 내내 6회에 아쉬운 모습 을 보여서 많이 안타까웠는데, 시카고 화이트삭스전에서도 마찬가지로 6이닝 후 흔들리는 모습이 나와서 6회 의 벽을 깨는게 김광현 선수에게 중요한 미션이 되어버린 셈입니다.

5회까지는 호투하며 잘 던진 김광현 은 6회에 무너지며, 6회 징크스의 벽을 뚫지 못했기에 이번 애리조나 경기에서 승리 하여 승수를 쌓는 것도 중요하지만 개인적으로 6회 징크스 의 벽을 깨부숴 버렸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6 이닝 이 갖는 의미는 다양한데요. 팀에서는 선발 투수가 6이닝 정도를 소화해야 불펜 소모를 줄일 수 있고, 다음 경기 준비를 잘할 수 있기 떄문입니다. 등판 경기마다 6회 이전에 내려간다면 소속 팀에서도 고민할 수 밖에 없기에 갖는 의미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6이닝 의 한계 를 깨 부수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와의 경기에서 시즌 2승을 챙길 수 있을 지 김광현 세인트루이스 무료 중계 사이트 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김광현 세인트루이스 무료 중계 사이트

▼ 아래 김광현 세인트루이스 무료 중계 사이트 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김광현 세인트루이스 무료 중계 사이트 <<

 

출처: https://cardinals.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