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광현 선발 애리조나 무료 중계 시즌 2승 경기 등판 일정 하이라이트 5월 31일 2021 메이저리그 생중계 방송 스포티비 프라임

by 🚀전문기자 2021. 5. 31.

김광현 선발 애리조나 무료 중계 시즌 2승 경기 등판 일정 하이라이트 5월 31일 2021 메이저리그 생중계 방송 스포티비 프라임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김광현 선수가 6번째 시즌 2승 도전하는데요. 김광현 선수는 31일 (한국시간) 새벽 5시 10분에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릴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와 원정 4연전 마지막 경기 선발 등판합니다.

 

최근 김광현 선수 경기 흐름이 좋지 않죠. 6경기 째 승수를 못챙기고 있습니다. 지난달 24일 신시내티 레즈 를 상대로 5⅔ 이닝 1실점 호투 로 승리투수가 된 김광현은 이후 5경기 경기 에서 패하고 있는데요.

 

최근 2경기 에서는 2연패로 세인트루이스 팀은 좋지 않은 상황입니다. 김광현은 올 시즌 7경기 에 선발 등판해 32이닝 을 던지며 1승 2패 평균자책점 3.09 의 실적 (성적) 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김광현 선발 애리조나 상대로 시즌 2승 을 챙길 수 있을 지 김광현 메이저리그 무료 중계 방송 을 통해 확인하세요

김광현 메이저리그 무료 중계

▼ 아래 김광현 메이저리그 무료 중계 방송 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김광현 메이저리그 무료 중계 바로가기 <<

 

김광현 은 최근 선발 2연패 를 기록하고 있고, 6이닝 투구 경기를 펼치지는 못했으나 선발투수로 마운드에 오르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애리조나 마지막 전 경기에서 올 시즌 첫 6이닝 투구와 함께 선발 2연패 탈출 과 동시에 시즌 2승 을 노릴 수 있을 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최근 실적을 정리해보면 지난 17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원정에서 3⅓이닝 4실점(1자책점) 으로 패전했으며, 25일 시카고 화이트삭스 원정에서 5⅔이닝 3실점으로 2연패를 당한 상태입니다.

다행인 건 애리조나 팀도 연패 중인 팀이라 세인트루이스 김광현 선수의 2승을 노려봐도 될 자리입니다. 최근 애리조나는 30일 선발 등판한 세스 후랭코프가 5이닝으로 호투하며 4-7 패배를 당했는데요.

 

애리조나는 13 연패 중이며, 김광현 선수가 충분히 2승 후 승수를 쌓을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와의 원정 경기 누가 승리할 지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세인트루이스 vs 애리조나 경기 일정은 5월 31일 오전 5시 10분 에 중계됩니다. 현지 중계 는 밸리스포츠 미드웨스트(세인트루이스), 밸리스포츠 애리조나(애리조나) MLB네트워크(연고지 시장 이외 지역) 입니다.

 

김광현 선수 팬으로 서 올 시즌 내내 6회에 아쉬운 모습 을 보여서 많이 안타까웠는데, 시카고 화이트삭스전에서도 마찬가지로 6이닝 후 흔들리는 모습이 나와서 6회 의 벽을 깨는게 김광현 선수에게 중요한 미션이 되어버린 셈입니다.

5회까지는 호투하며 잘 던진 김광현 은 6회에 무너지며, 6회 징크스의 벽을 뚫지 못했기에 이번 애리조나 경기에서 승리 하여 승수를 쌓는 것도 중요하지만 개인적으로 6회 징크스 의 벽을 깨부숴 버렸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6 이닝 이 갖는 의미는 다양한데요. 팀에서는 선발 투수가 6이닝 정도를 소화해야 불펜 소모를 줄일 수 있고, 다음 경기 준비를 잘할 수 있기 떄문입니다. 등판 경기마다 6회 이전에 내려간다면 소속 팀에서도 고민할 수 밖에 없기에 갖는 의미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6이닝 의 한계 를 깨 부수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와의 경기에서 시즌 2승을 챙길 수 있을 지 김광현 세인트루이스 무료 중계 사이트 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김광현 세인트루이스 무료 중계 사이트

▼ 아래 김광현 세인트루이스 무료 중계 사이트 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김광현 세인트루이스 무료 중계 사이트 <<

 

출처: https://cardinals.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