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폴란드 전 VNL 여자배구 무료 중계 바로가기 | 6월 1일 발리볼 네이션스리그 쿠팡플레이 KBSN

by 건강클럽 2021. 5. 31.

2021 VNL 여자배구 폴란드 무료 중계 6월 1일 발리볼 네이션스리그 쿠팡플레이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1 VNL 여자배구 폴란드 무료 중계 6월 1일 발리볼 네이션스리그 쿠팡플레이 KBSN

2021 VNL 여자배구 폴란드 전이 6월 1일 새벽1시에 중계될 예정입니다. 라바리니호 가 이끄는 한국 여자배구대표팀은 6월 1일 새벽 1시(이하 한국시간) 폴란드 전 경기를 시작으로 2주차 발리볼네이션스리그(VNL) 일정에 진입하는데요.

 

폴란드에 이어 1일 오후 7시 도미니카공화국, 2일 오후 5시 벨기에 를 상대해야하는 다소 빡센 일정을 소화해야하는 상황입니다.1주차 성적은 중국과 일본에게 3:0 으로 패하고 태국 전에서 1승을 챙기면서 현재 전적은 1승 2패입니다.

 

태국 상대로 이번 VNL 첫 승을 챙겼고 중국과 일본에 패했습니다. 2021 VNL 여자배구 중계 폴란드 전 무료 중계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VNL 여자배구 폴란드 전 무료 중계

▼ VNL 여자배구 무료 중계 를 통해 확인하세요

>> VNL 여자배구 무료 중계 바로가기 <<

 

한국국가대표팀 여자배구팀은 6월 1일 새벽 1시 이탈리아 리미니에서 2021 VNL 폴란드 전 경기가 펼쳐집니다. 1주차 부터 부진한 성적으로 중국, 일본에 패했지만 태국을 꺾고 1승2패 을 기록했습니다.

 

현재 한국 여자배구팀은 현재 16개 팀 중 10위 로 랭킹되어있는데요. 뼈 아픈 패배를 딛고 과연 이번 폴란드 전에서 좋은 경기 흐름을 보여줄 수 있는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였던 중국도 일본에 대패 하면서 3:0 스코어로 패전하게되었는데요. 일본 의 실적은 단 한 세트도 잃지 않으면서 VNL랭킹 1위인 상태입니다.

 

2주차 첫 경기 상대는 폴란드 로 1주차에 1승 2패를 기록하고 있어 한국과 동일한 승수를 갖고 있습니다. 폴란드 전에서 경계해야 할 상대는 말비나 스마르젝 와 막달레나 스티시악 입니다. 엄청난 화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1주차 실적이 66점으로 총 득점 1위 선수입니다.

장신에다가 강 스파이커로 서브 득점 역시 10점으로 1위로 선두를 달리고 있는데요. 우리 선수가 꼭 경계하고 가드해야할 위험한 선수 임은 틀림없습니다.

 

폴란드 는 올해 7월 개막 예정인 2020 도쿄올림픽 진출 팀은 아니지만 다행인점은 폴란드 에서 베테랑 세터인 조안나 보워슈 가 참여하지 않았던 점인데요.

이탈리아 1부리그 64연승을 이끌어낸 장본인이기도 한 조안나 보워슈 불참으로 다행히 한국 배구선수팀이 우위에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래도 방심은 금물.. 폴란드는 1998년생 세터 줄리아 노비카 가 떡하니 버티고 있는데다가 캡틴 말비나 스마르젝 과 막달레나 스티시악의 막강한 공격을 막기위해 열심히 뛰어야 할 거 같습니다.

2020 도쿄 올림픽 메달 을 쥐기 위해선 2주 일정은 폴란드, 도미니카 공화국, 벨기에 를 상대로 승리를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도쿄올림픽 의 모의고사 인 이번 VNL 여자배구 대회를 통해서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위 세 팀은 VNL랭킹 역시 각각 12위, 11위, 14위로 한국보다 한 수 아래지만 만만한 상대는 아니지만 지난 2019년 경기로 비추어 볼 때 벨기에는 한국을 상태로 첫패를 했던 팀이기에 이번 경기에서도 쉽게 승리할 수 있을 걸로 보여집니다.

 

2021년 6월 1일 VNL 여자 배구 폴란드 전 경기에서 한국 팀이 폴란드 를 상대로 2승을 확보할 수 있을지 VNL 여자배구 중계를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1 VNL 여자배구 무료 중계 사이트

▼ 2021 VNL 여자배구 무료 중계 사이트 를 통해 확인하세요

>> VNL 여자배구 무료 중계 바로가기 <<

 

출처: https://vnlstream.modoo.at/

 

[김연경 VNL 여자배구 중계 - 김연경 VNL 여자배구 중계]

김연경 VNL 여자 배구 무료 중계 발리볼 네이션스리그

vnlstream.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