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펜트하우스 시즌3 다시보기 재방송 히든룸 줄거리 출연진 등장인물 몇부작

by 건강클럽 2021. 6. 3.

펜트하우스 시즌3 다시보기 재방송 히든룸 줄거리 출연진 등장인물 몇부작 5분만에 알아보겠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 다시보기 재방송 히든룸 줄거리 출연진 등장인물 몇부작

2021년 6월 4일 펜트하우스 시즌3 첫 방(1회) 가 방영되었습니다. SBS 새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 (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제작 초록뱀미디어) 는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 을 다룬 드라마 입니다.

 

시즌1, 2 부터 사랑을 받으면서 드디어 시즌3 까지 방영하게 되었습니다. 펜트하우스 는 시즌 1부터 시청률, VOD 판매, 온라인 동영상 조회수, 해외 판권 등 1위 행진을 기록하면서 시즌 2에서는 최고 시청률이 31.5%까지 치솟기도 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는데요.

펜트하우스 시즌3 히든룸 본방 을 놓친 분들을 위해 펜트하우스 시즌3 다시보기 보는 법 부터 하나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래 “펜트하우스 시즌3 다시보기” 를 클릭하시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펜트하우스 시즌3 다시보기 <<

펜트하우스 방영시간 (방송기간)

장르 서스펜스, 스릴러, 복수, 범죄
방송 국가 대한민국
방송 채널 SBS
방송 기간 2021년 6월 4일 ~ 2021년 8월 20일
방송 시간 매주 금요일 밤 10:00 ~ 11:30
방송 분량 90분 (1부, 2부 분할방송)
방송 시즌 3
방송 횟수 12부작
추가 채널 SBS 플러스, SKY, 드라마H, 드라마큐브
기획 스튜디오 S
책임프로듀서 박영수 (SBS 드라마운영팀)
제작사 스튜디오 S
초록뱀미디어
제작자 김상헌, 최진욱
연출 주동민, 박수진
각본 김순옥
출연자 유진, 김소연, 이지아
음악 김준석, 정세린
여는 곡 아찔하게 높고 아득하게 먼 그 곳
닫는 곡 펜트하우스, 진실을 밝힐 시간, 기타 등등 OST
자막 청각 장애인을 위한 자막 방송
HD 방송 여부 UHD 제작 · 방송
전편 펜트하우스 2
외부 링크 펜트하우스 3 공식 홈페이지

펜트하우스 시즌3 히든룸 줄거리

펜트하우스 시즌3 히든룸 줄거리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 입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결말 다시보기

펜트하우스 시즌2 결말 은 오윤희 (유진) 의 자수로 민설아 (조수민) 살인사건 의 재판이 다시 진행되면서 헤라팰리스 악인들 역시 법의 심판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주단태가 구치소에서 로건리 아웃 디데이 9 라고 표시돼있는 신문을 받아들고

악마의 미소를 보인 후 얼마되지 않아 로건리 가 심수련이 보는 앞에서 차량 폭발사고를 당하는 비극적 엔딩이 그려지기도 했는데요.

밑바닥에서조차 악랄한 계략을 만들어 내는 헤라팰리스 악인 들과 로건리의 죽음으로 또 한 번 비극을 마주하게 된 인물들이 이제는 복수의 종지부를 찍어야하는 최후의 전쟁을 앞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복수의 복수를 거듭하여 걷잡을 수 없이 커진 복수심이 펜트하우스 시즌3 에서 어떤 결말을 만들어 낼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를 시청하신 분들은 꼭 시즌3 도 재방송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 펜트하우스 재방송 바로가기 < <

펜트하우스 시즌3 히든룸 출연진 (등장인물)

유진: 오윤희 역 – 윤철의 전처, 로나의 어머니. 로나를 수련에게 맡긴 장본인, 술에 취한 상태에서 헤라팰리스 47층 난간에서 설아를 밀어 죽였다. 고등학교 시절 서진 때문에 성악을 못하게 되었지만, 로건 리 덕분에 성대복원수술을 받게되어,

다시 성악을 할 수 있게 됐다. 지금은 설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재판을 받고 징역 3년을 선고 받고 복역 중이다. 하지만, 출소하였다.

김소연: 천서진 역 – 윤철과 단태의 전처, 은별의 어머니. 전 청아재단 이사장, 계단에서 구른 아버지를 방치하고 도망갔다. 자신의 딸 은별을 청아예술고등학교에 입학시키기 위해 입시비리를 저지르고,

대학교 시절 윤희와 사귀고 있던 윤철을 빼앗아 결혼하고 이혼했다. 설아 살인사건의 공범으로 징역 7년을 선고 받고 복역 중이다. 하지만 출소하였다.

이지아: 심수련 역 – 단태의 전처, 석훈과 석경의 의붓어머니. 죽은 설아의 생모. 죽은 애교와 쌍둥이처럼 닮았다.

하지만 성격은 정반대, 로건리를 사랑하고 있다, 하지만 차 폭발과 동시에 사라진 로건 리를 눈 앞에서 보아 무척 괴로워하고 있다. 단태에게 복수를 준비 중이다.

펜트하우스 시즌3 히든룸 몇부작

펜트하우스 시즌3 히든룸 은 총 12부작 입니다. 방송분량은 90분으로 1부, 2부 분할 방송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매주 금요일밤 10:00 ~ 11:30 간 방영되며, 주1회 방영됩니다. 방송기간은 2021년 6월 4일 부터 8월 20일 간 방송됩니다.

본방송 을 놓치신 분들은 “무료 실시간 TV 보기 -SBS 온에어“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 무료 실시간 TV 바로가기 <<

펜트하우스 시즌3 다시보기 재방송 히든룸 줄거리 출연진 등장인물 몇부작 인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