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이웨더 로건폴 중계 바로가기 | 체급 (키, 몸무게) 대전료 5분만에 알아보기

by 건강클럽 2021. 6. 7.

메이웨더 로건폴 중계 체급 (키, 몸무게) 대전료 5분만에 알아보기 (2021년)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이웨더 로건폴 중계 가 금일 진행됩니다. 메이웨더 는 무패복서이며 로건 폴 은 유튜버 입니다.

6월 7일(한국시각) 메이웨더 와 로건 폴은 미국 플로리다주 하드록 스타디움 에서 연습경기를 가질 예정입니다.

메이웨더 와 로건폴 은 2021 년 2 월 20 일에 경기를 치를 예정 이었지만 "사업상의 문제"로 인해 경기가 지연됐다고 로건폴은 인터뷰 하였는데요.

이번 로건 폴 은 이번 경기를 준비하면서 메이웨더 를 상대하는 만큼 많은 연습, 훈련, 스파링이 이 필요하다고 인터뷰하기도 했었습니다.

이제 메이웨더 vs 로건 폴 중계, 경기 일정 및 체급 (키, 몸무게), 대진표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이웨더 로건폴 중계

메이웨더 로건폴 중계 정보 입니다. 이번 메이웨더 와 로건 폴 의 맞대결은 로건 폴의 동생인 제이크 폴 이 전직 UFC 파이터 를 제이크 폴 이 꺾은 이후 성사되었습니다.

그 사건이 발단이 되어 로건 폴이 무패복서 메이웨더 에게 도전장을 내밀게 되었는데요. 메이웨더라면 UFC 에서 아실 분들은 다 아실만한 복싱 전적 50전 50승 0무 0패 의 대단한 파이터 입니다.

로건 폴 체급 에서 신장(키) 를 제외하고는 모든 부분에서 메이웨더에게 불리해 보이기에 이번 대결 역시 메이웨더의 승리가 예상됩니다.

메이웨더와 로건 폴의 경기는 6월 7일 에 중계 될 예정입니다.

▼ 아래 "메이웨더 로건폴 중계 사이트" 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메이웨더 로건폴 중계 바로가기

메이웨더 로건 폴 경기 성사 과정은 ?

메이웨더 는 유튜버 로건 폴 과 싸우기 위해 링으로의 복귀를 발표 했을 때 복싱 세계에 신선한 충격이었는데요.

2017 년 일본의 숲에서 시신을 담은 유튜브 영상을 촬영하면서 헤드 라인을 장식 한 폴이 마침내 두 사람이 링에서 경기를 벌인다면 로건 폴은 오래동안 경기를 이끌어 갈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메이웨더 vs 로건 폴 경기 배경

두 선수 모두 경기 배경에 대해 아직 설명하지 않았지만 이 경기를 통해 두 선수에게 모두 긍정적인 효과를 불러일으킬 걸로 보입니다.

메이웨더 의 무적 기록과 스포츠의 여러 세계 타이틀은 사로 잡고 있으며 로건 폴 은 2 천만 명 이상의 유튜브 구독자 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홍보 효과가 굉장할 걸로 보입니다.)

메이웨더 는 매니 파퀴아오, 코너 맥그리거 등 격투기 슈퍼스타들과의 대결에서 무패 행진을 이어왔습니다. 프로 50승을 달성한 후에는 돈이 되는 스페셜 매치만을 뛰고 있는 과정에서 이번 경기가 성사 되었습니다.

메이웨더 와 로건 폴은 서로 아는 사이 일까?

소셜 미디어(SNS) 에서 두 사람 사이에는 몇 달 동안 싸움이 합의 된 것으로 추측되는 가운데 메이웨더는 11 월에 로건 폴을 조롱했는데요

“YouTube 소녀들은 내가 어린이 게임을 위한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가지고 놀 수 있는 바비 인형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라고 로건 폴에게 조롱의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로건 폴의 형제이자 동생인 제이크 폴 은 전 NBA 선수 네이트 로빈슨 와도 싸워 이겼습니다. 이번 경기를 통해 만약 로건 폴이 승리한다면 UFC 세계에 엄청난 충격을 선사할 걸로 전망합니다.

메이웨더 로건 폴 경기 일정은 ?

메이웨더 와 로건 폴 경기 일정 입니다. 2021 년 2월 20일 부터 연기 된 한판 승부는 이제 2021 년 6월 7일 마이애미의 하드 록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 아래 "메이웨더 로건폴 중계 사이트" 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메이웨더 로건폴 중계 바로가기

로건 폴 전적은?

유튜버 인 로건 폴 (25 세) 은 2019 년 11 월 로스 앤젤레스의 스테이 플스 센터에서 동료 소셜 미디어 스타 세종 학당에게 한 번의 프로 경기 참여한 적이 있지만 패하면서 0승 1패 의 기록을 갖고 있습니다.

메이웨더 에 비하면 경기 경험, 전적에서 많이 밀립니다.

메이웨어 로건폴 체급 (키, 몸무게)

로건 폴 체급 (키, 몸무게)

로건 폴의 키는 1.88미터 (6피트 2인치) 이며 몸무게는 90kg (199.4 파운드) 입니다.

메이웨더 체급 (키, 몸무게)

한편 메이웨더의 키는 1.73m (5피드 8인치)이고, 2018 년 나스카와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몸무게는 147 파운드 (67kg) 입니다.

메이웨더 로건폴 대전료 얼마?

메이웨더 로건폴 대진료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스페셜 경기로 메이웨더는 파이트 머니로 1000만 달러, 로건 폴은 25만 달러를 받는 다고 합니다. 거기에 + PPV를 메이웨더는 50%, 로건 폴은 10%를 받는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 PPV는 시청한 프로그램 수나 시간에 따라 요금을 지불하는 것

정확한 대전료는 경기가 끝나 봐야 집게가 될 것으로 보이며 이전에 메이웨더와 파퀴아오의 경기와 비교하여 약 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보입니다.

메이웨더는 1억 1000만 달러(약 1200억 원), 로건 폴은 2025만 달러(약 220억) 정도의 대전료를 가져갈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https://my-business.co.kr/mayweather-logan-pole-re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