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찬성 댄이게 중계 바로가기 | 6월 20일 UFC 페더급 생중계 최승우 이로사 경기 일정

by 건강클럽 2021. 6. 20.

정찬성 댄이게 중계 6월 20일 코리안 좀비 UFC 파이트 나이트 190 경기 일정 체급 페더급 최승우 스포티비 (spotv) 나우 온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6월 20일 UFC 파이트 나이트 경기에서 페더급 두 코리안 파이터 인 정찬성, 최승우 가 같은 날 옥타곤에 오릅니다. 

 

내일 20일(한국시각)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 정찬성 vs 댄 이게 에서는 페더급 코리안 좀비 가 메인 매칭 경기 펼칠 예정입니다.

 

그리고 두번 째 파이터인 최승우 (9-3, 한국) 가 메인카드 경기에 오릅니다. 지난 번에 오르테가 에게 패하며 고비를 마셨던 정찬성 도 나이를 먹어서 타이틀을 원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꼭 이기고 한 경기 는 더 높은 상대를 상대하여 승리해야하는데요.

 

아래 정찬성 댄이게 중계 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정찬성 댄이게 UFC 중계

▼ 아래 "정찬성 댄이게 중계"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 정찬성 댄이게 중계 바로가기 <<

정찬성 의 이번 댄이게 와의 페더급 경기가 중요한 이유는 이번 경기에서 패한다면 타이틀 전 도전은 향후 2년 뒤에 가능해 보이는 상황이기에 내일 경기는 정찬성 선수에게 중요한 경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타이틀 재도전을 위해서 반드시 댄 이게 와의 경기에서 승리해하는 정찬성, 옥타곤 3연승에 도전하는 최승우 선수가 같은 날 링위에 오르기 때문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경기입니다.

UFC 파이트 나이트 정찬성 댄이게 경기 일정은 20일 오전 8시부터 진행될 예정입니다. UFC 페더급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챔피언 타이틀 을 향한 새로운 역사를 쓸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랭킹 4위 정찬성은 랭킹 8위 댄 이게(15-3, 미국) 경기 반드시 이겨야하는 정찬성 선수를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명승부를 펼치며 코리안 좀비로 불리는 정찬성 선수는 맥스 할로웨이 와 컵 스완슨 과 함께 UFC 페더급 최다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이번 상대 선수 댄이게 와의 경기를 위해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는 정찬성 선수는 인터뷰에서 자신감을 표현했습니다. 경기 직전 불안감도 없고 컨디션도 좋다는 정찬성 선수의 경기 내일 이면 결판난다니 저 역시도 두근두근 설레네요

 

정찬성 은 맞대결 상대 인 댄 이게 에 대해서도 철저한 분석을 거쳤다고 했습니다. 빠르면서 날렵한 댄이게 선수는 신장에서는 정찬성 에게 밀리는 피지컬을 갖고 있습니다.

압박하는 능력 또한 정찬성 선수가 우위를 점하고 있기에 해볼만한 경기다. 재미있는 경기가 될거라고 인터뷰하기도 했는데요. 많은 스텝이 필요할 거 같지 않다며 자신감을 뿜뿜하기도 했습니다.

 

UFC 경기 일정 (6월 20일)

6월 20일 UFC 파이트 나이트 경기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페더급 정찬성 vs 댄이게
  • 헤비급 올레이닉 vs 스피박
  • 밴텀급 베라 vs 그랜트
  • 페더급 이로사 vs 최승우
  • 미들급 투르만 vs 실바
  • 웰터급 브라운 vs 리마

한국 파이터가 2명이나 메인 이벤트, 메인 카드 경기에 참석하는 만큼 UFC 중계 를 통해 정찬성, 최승우 선수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UFC 중계 채널

▼ 아래 "UFC 중계 채널" 을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 UFC 중계 채널 바로가기 <<

출처: http://dosteadily.com/ufcchann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