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팬텀싱어 올스타전 6회 콰르텟 대결 재방송 다시보기

by 건강클럽 2021. 3. 2.

팬텀싱어 올스타전 6회 재방송 다시보기 콰르텟 대결 김바울 이충주 유닛 You 김민석 최성훈 박현수

팬텀싱어 올스타전 6회 재방송 다시보기 콰르텟 대결 김바울 이충주 유닛 You 김민석 최성훈 박현수 에 대해 알아볼게요. 팬텀싱어 올스타전 의 꽃이죠 콰르텟 대결 정말 기대되는데요. 또다시 불을 붙인 시즌 대항전 극강의 조합니다. 보면서도 어떻게 이런 조합이 나왔지라고 할정도로 상상도 못한 콰르텟 이 등장 했는데요.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은 레전드 무대 였습니다. 신선한 충격 이었어요. 원조 팀마저 질투하게 만든 엄청 난 케미 는브라비 부터 누가 시즌 대항전에서 승리할 지 너무 기대되는데요.

팬텀싱어 올스타전 6회 재방송 다시보기 를 통해 확인하세요!

팬텀싱어 올스타전 6회 재방송 다시보기

hajinlove19.tistory.com/400

 

팬텀싱어 올스타전 6회 재방송 다시보기 콰르텟 대결 총정리

팬텀싱어 올스타전 6회 재방송 다시보기 콰르텟 대결 김바울 이충주 유닛 You 김민석 최성훈 박현수 팬텀싱어 올스타전 6회 재방송 다시보기 콰르텟 대결 김바울 이충주 유닛 You 김민석 최성훈

hajinlove19.tistory.com

JTBC 팬텀 싱어 올스타전은 '팀 지목'과 '솔로 렙'을 통해 결승에 진출하는 9 개 팀이 힘차게 싸운 '토탈 배틀'에서 이어진다. 지난 2 일 방송 된 '팬텀 싱어 올스타전'6 회에서 라폼 유채훈과 라비 던스 존 노의 '숲의 아이'가 지난주 방송 된 '시즌 콩쿠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새로운 팀이 뒤섞 일 것입니다. 기대치를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올 스타즈 소개에 따르면 3 차 대전에서 한 쪽은 주자를 주자, "테너가없고 바리톤이없는 독특한 팝 보컬로 이루어진 4 중주", 이에 반대하는 유닛은 "모든 남자"였다. 세계의 목소리 (카운터 테너, 테너, 바리톤,베이스)가 결합 된 팀”이라며 정반대의 매력과의 대결을 예고했다.

시즌 별 색상이 제대로 드러나는 '시즌 경쟁'이기 때문에 시즌을 대표하는 팀들은 무대에서도 완전히 다른 색의 노래를 선보였다. 시즌 2의 4 중주단은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하고 올스타와 현장 응원단의 설렘을 제대로 불러 일으켰고, 시즌 3 4 중주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하모니를 보여 핑크색 터치로 채색했다. "원래 팀보다 안정적"이라는 평가를받을 정도로 훌륭한 활동을 펼친 멤버들도 등장 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시즌 1 4 중주단은 '팬텀 싱어'에 출연 한 적이없는 고 김광석의 곡을 뽑아 의미있는 무대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이날 현장 응원단과 홈룸 응원단의 찬사는 끝없이 이어졌다.

"나는 그것을 갈가리 찢었다!" 뒷문은“한국에서 슈퍼 스타의 공연을 보는 것 같았어요!”,“정말 미쳤어 요”,“소름 끼치는 무대 였어요!”등 평을받은 곡부터 이어 졌다고한다. 또한 무대를 지켜보고 드디어 치열하게 만든 올스타들의 눈물을 일으킨 팀이 등장 해 역대 급 라인업을 완성했다.

시즌 별 색채가 제대로 드러나는 '시즌 대회'이기 때문에 시즌을 대표하는 팀들도 무대 위에서 완전히 다른 색의 곡들을 선보였다. 시즌 2 4 중주단은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하고 현장 응원단은 물론 모든 스타들의 설렘을 적절히 촉발 시켰고, 시즌 3 4 중주단은 핑크색 감성을 띤 따뜻하고 매력적인 하모니를 선보였다.

"원래 팀보다 더 안정적"이라고 판단 될 정도로 훌륭한 활동을 펼친 멤버들도있어 기대감이 높아졌다. 한편 4 인조의 첫 시즌은 '팬텀 싱어'에 출연 한 적이없는 고 김광석의 노래를 뽑아 의미있는 장면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현장 지원팀과 재택 지원단의 칭찬은 끝없이 이어졌다. 그 노래는 노래가 끝나기 전에 여전히 일어난다 고합니다. 또한 현장을 지켜본 올스타들의 눈물을 일으킨 팀은 드디어 치열하게 등장하며 역대 라인업을 보충했습니다.

팬텀싱어 올스타전 6회 재방송 다시보기 를 통해 감동적인 무대 를 확인하세요

팬텀싱어 올스타전 6회 재방송 다시보기

 

출처 : hajinlove19.tistory.com/400

 

팬텀싱어 올스타전 6회 재방송 다시보기 콰르텟 대결 총정리

팬텀싱어 올스타전 6회 재방송 다시보기 콰르텟 대결 김바울 이충주 유닛 You 김민석 최성훈 박현수 팬텀싱어 올스타전 6회 재방송 다시보기 콰르텟 대결 김바울 이충주 유닛 You 김민석 최성훈

hajinlove1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