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흥민 토트넘 볼프스베르크 무료 경기중계 사이트

by 건강클럽 2021. 2. 24.

토트넘 볼프스베르크 무료 경기중계 32강 32R 2차전 해외 축구 볼프스베르거 유로파리그 일정 손흥민 스포티비 나우

토트넘 볼프스베르크 무료 경기중계 32강 32R 2차전 해외 축구 볼프스베르거 유로파리그 일정 손흥민 스포티비 나우 알아볼게요. 토트넘은 25일 오전 2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볼프스베르크(헝가리)와 2020-21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32강 2차전 경기를 치릅니다. 토트넘은 원정에서 치른 1차전에서 4-1 승리한 이력이 있어 유리한 입장인데요.

토트넘 볼프스베르크 경기중계 아래 글에서 확인하세요

토트넘 볼프스베르크 무료 경기중계

 

 

손흥민 토트넘 경기 중계 바로가기

https://dosteadily.com 

 

손흥민 토트넘 경기중계 사이트 l 무료중계 사이트

손흥민 토트넘 경기중계 사이트 손흥민, 토트넘, 손흥민경기일정, 토트넘경기일정...리그경기중계, 해외축구무료중계 손흥민 토트넘 무료 중계 손흥민 경기 일정 토트넘 중계방송 시청 축구 중

dosteadily.com

토트넘 볼프스베르크 전 유로파 경기 일정 및 예상 라인업

토트넘은 25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2020-21 UEL 32강 2차 볼프스베르크전을 치릅니다.

토트넘은 원정으로 치러진 1차전에서 4-1로 크게 승리한 이력이 있어 토트넘이 이번 경기에 승리할 걸로 예상됩니다 안방에서 2골차로 패해도 16강에 오를 수 있는 조건이고 이에 주축들을 제외하고 경기에 임할 것이라는 예측도 있습니다.

최근 분위기는 좋지 않습니다. 토트넘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최근 6경기에서 1승5패로 주춤한 상황이구요. 일각에서 무리뉴 감독의 경질에 대한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팀의 중심을 잡기 위해서는 승리가 필요한 상황이구요 일단 유로파리그에서는 나쁘지 않습니다. 토트넘은 지난 19일 원정에서 열린 1차전에서 4대1 완승을 거뒀기에 이번 경기에 상대적 우위를 점할 것으로 전망합니다.

축구통계전문사이트인 후스코어드닷컴은 토트넘이 공격진을 비니시우스 주니어, 가레스 베일, 델리 알리, 루카스 모우라로 꾸릴 것으로 내다보고 있는데요. 해리 케인과 손흥민은 선발에서 제외될 것으로 예측합니다. 스포츠 몰도 공격진을 똑같이 예상했습니다.

토트넘 볼프스베르크 경기 분석

영국 매체 '이브닝 스탠다드'는 무리뉴 감독이 지난 1라운드에서 전반전을 뛰고 교체된 손흥민에게 휴식을 부여할 걸로 예측하고 잇습니다. 비니시우스가 공격을 이끌 수 있을 것이라 전망하고 있는데요. 베일도 오는 일요일 열리는 중요한 번리전을 앞두고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할 수 있다"고 내다보았습니다.

이번 토트넘 볼프스베르크 전은 4-2-3-1 전형으로 나설 것으로 보이는데요. 앞서 말씀드린대로 비니시우스가 최전방으로 나설거구요. 2선은 베르바인, 알리, 모우라로 구성하고 그 뒤를 윙크스와 시소코가 받쳐주는 구성을 만들어낼거 같습니다. 백4에는 벤 데이비스, 탕강가, 알더바이렐트, 도허티가 꾸리고 조 하트가 골문을 지킬 것이라 예상됩니다.

손흥민 토트넘 경기 중계 사이트

손흥민 토트넘 경기중계 사이트 를 통해 확인하세요

https://dosteadily.com

 

손흥민 토트넘 경기중계 사이트 l 무료중계 사이트

손흥민 토트넘 경기중계 사이트 손흥민, 토트넘, 손흥민경기일정, 토트넘경기일정...리그경기중계, 해외축구무료중계 손흥민 토트넘 무료 중계 손흥민 경기 일정 토트넘 중계방송 시청 축구 중

dostead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