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트넘 아스톤빌라 무료 중계 좌표 일정 손흥민 부상 베르바인 알리 베일 모우라 하이라이트 스포티비 나우 spotv 쿠팡플레이 프리미어리그 epl 생중계

by 건강클럽 2021. 3. 21.

토트넘 아스톤빌라 무료 중계 좌표 일정 손흥민 부상 베르바인 알리 베일 모우라 하이라이트 스포티비 나우 spotv 쿠팡플레이 프리미어리그 epl 생중계

토트넘 은 오는 22일(이하 한국시간) 새벽 4시 30분 영국 버밍엄에 위치한 빌라 파크에서 아스톤 빌라 와 2020-2021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순연 경기)를 치를 예정입니다.

토트넘은 지난 아스날전에서 손흥민을 부상으로 입었고, 유로파리그에선 디나모 자그레브에 일격을 당하며 16강에서 탈락했는데요. 다행히 리그에선 4위 첼시보다 한 경기 덜 치른 상태에서 승점 6점차로 뒤쫓고 있습니다. 그러나 유로파리그 경기 이후 불거진 팀내 불화설과 무리뉴 감독 경질설이 토트넘 내부를 뒤흔들고 있어 분위기는 좋지 않은 상황입니다.

토트넘 아스톤빌라 무료 중계 를 통해 확인하세요

토트넘 아스톤 빌라 무료 중계

아래 토트넘 아스톤 빌라 무료 중계를 참조하세요

▲ 토트넘 아스톤 빌라 무료 중계

아스톤 빌라 상황에서 승리해야하는 긴급한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손흥민 의 참여는 여전히 불분명합니다. 부상 정도가 예상만큼 심각하지 않다는 보도가 있지만, 더 가디언, 더 썬 등 많은 언론은 쑨싱 민이 참여하기 어려울 것으로 내다봤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것이 회복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햄스트링 근육이라는 점이므로 가능한 빨리 회복 할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국 가디언은 자연스럽게 토트넘의 아스톤 빌라 게임의 예상 선발 라인업에서 손흥민의 이름을 제거했습니다. 라멜라의 이름도 경기를 놓친 혐의로 불이익을 받았으며, 그의 이름도 잃어 버렸고, 스퍼스는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 의 공석을 채우기 위해 모우라 와 로셀소 를 소개 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대신 그는 "의심스러운"목록에 손흥민을 포함 시켰고, 목록에있는 외모는 부상자 목록이 아니라 불투명합니다.

토트넘의 탈락은 영국뿐만 아니라 국내 팬들에게도 충격적인 결과였습니다. 그들은 첫 경기에서 2-0으로 이겼 기 때문에 순조로운 8 강전을 예상했고, 상대 팀 자그레브는 경기를 며칠 앞두고 사임했을 때 어수선한 분위기를 가졌다.

 

토트넘의 주포 해리 케인은 출발점으로 출발했지만 공격의 한 축을 담당하는 손흥 민이 없었기 때문에 힘을 전혀 사용할 수 없었다. 무리뉴 감독은 자그레브에 패한 후 선수들을 꾸짖었다. 그는“무승부 나 골 차로지는 것은 괜찮을 거라고 생각하지 말라는 말을 들었는데 안된다”며“경기 자세 문제”라고 지적했다.

 

출처: https://tottenham.modoo.at

 

[토트넘 손흥민 중계 사이트 - 토트넘 손흥민 중계 사이트]

토트넘 손흥민 중계 사이트(+좌표)

tottenham.modoo.at

 

그러나 현지에서는 무리뉴 감독의 어려운 소문이 퍼져 팬들이 팀에 변화를 촉구했다. 현재 상황에서는 손흥 민 만이 무리뉴를 구할 수있다. 그는 햄스트링 부상으로 자그레브 이전에 뛸 수 없었지만, 그의 조기 복귀 가능성이 흘 렀기 때문에 아스톤 빌라와의 경기를 기대할 수 있었다.

  

손흥민은 12 일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무리뉴 감독을지지하는 발언을했다. 그는 "모든 팀에는 시행 착오가있다"며 무리뉴의 비판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토트넘 손흥민 무료 중계 사이트

아래 토트넘 손흥민 무료 중계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세요

https://dosteadily.com

 

손흥민 토트넘 경기중계 사이트 l 무료중계 사이트

손흥민 토트넘 경기중계 사이트 손흥민, 토트넘, 손흥민경기일정, 토트넘경기일정...리그경기중계, 해외축구무료중계 손흥민 토트넘 무료 중계 손흥민 경기 일정 토트넘 중계방송 시청 축구 중

dostead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