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광현 화이트삭스 무료 중계 바로가기 | 2021년 5월 25일 선발 등판 경기 메이저리그 생중

by 건강클럽 2021. 5. 24.

김광현 화이트삭스 무료 중계 방송 선발 등판 경기 일정 2021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생중계 스포티비 프라임 5월 25일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광현 화이트삭스 무료 중계 방송 선발 등판 경기 일정 2021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생중계 5월 25일

김광현 은 5월 25일 한국시각으로 오전 9시 10분에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개런티드 레이트 필드에서 2021 메이저리그 시카고 화이트삭스 전 에 선발 등판합니다.

 

지난 샌디에이고 전 에서 김하성 과 투타 맞대결 하면서 첫 삼진과 두 번째 안타를 내주었고 실점으로 패전 투수가되어야 했는데요. 이번 시카고 화이트삭스 경기 에서는 마운드에 올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됩니다.

 

김광현 화이트삭스 무료 중계 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김광현 화이트 삭스 무료 중계

▼ 김광현 화이트삭스 무료 중계 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https://dosteadily.com/baseballmlb

 

김광현 세인트루이스 MLB 경기중계 사이트 2021 l 무료 중계 사이트 - 손흥민 토트넘 경기중계 사이

김광현 세인트루이스 MLB 경기중계 사이트 김광현 세인트루이스 MLB 경기중계 사이트 에 대해 알아볼게요 김광현 세인트루이스 MLB 등판일정 경기일정 및 해외야구 무료 중계 시청 에 관심을 갖고

dosteadily.com

김광현이 소속된 세인트루이스 감독은 23일 인터뷰에서 화이트 삭스와의 3연전 선발 등판 투수를 공개했는데요. 일주일 전 샌디에이고 경기에서 참패를 당한 김광현 선수 가 5월 25일 2021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vs 샌디에이고 에 등판할 걸로 알렸습니다.

 

일주일 휴식을 취한 김광현 은 시즌 2승 도전을 위해 경기를 펼칠 예정인데요. 강한 공격력을 자랑한다고 소문난 화이트삭스 전에서 승리를 거머질 수 있을 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광현 김하성 맞대결 투타 경기였던 지난 17일 경기에서 5경기에 등판하면서 1승 평균자책점 2.74로 호투하였지만 팀 실적은 좋지않았습니다. 워낙 샌디에이고 팀이 경기를 잘 끌어가는 구단이다보니 쉽지 않을걸로 예상했지만 역시나 세인트루이스가 패하게 됐는데요

 

그동안 김광현 선수가 소속된 세인트루이스는 김광현 등판 때마다 승리 를 챙기면서 좋은 흐름을 이끌어가다 흐름이 샌디에이고 를 만나면서 그 흐름이 끊어진 상태입니다.

그 끊어진 연결고리를 이번 시카고 화이트삭스 팀과의 경기에서 다시 연결해낼 수 있을지는 김광현 선수의 능력이 중요합니다. 공격력이 우수한 팀으로 알려진 화이트삭스 이기 때문인데요.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와 시카고 화이트삭스 의 대결. 김광현이 상대할 막강 투수 랜스 린 과의 대결. 경기 일정은 5월 25일 오전 9시 10분 (현지시간 5월 24일 오후 7시 10분) 입니다.

시카고 화이트삭스 의 야스마니 그랜달 선수 또한 굉장한 경기력을 자랑하는데 최근 5경기에서 9타수 2안타 실적에 그쳤지만 그 2안타 모두가 홈런이었습니다.

 

이러한 막강 투수를 상대로 김광현 부담은 더 커질걸로 예상되지만 일주일 동안 재정비했기에 화이트삭스를 상대로 호투하며 세인트루이스 분위기를 바꿀 수 있을걸로 기대됩니다.

 

2021년 5월 25일 9시 10분 2021 메이저리그 무료 중계 방송을 통해 확인하세요

김광현 세인트루이스 메이저리그 무료 중계

▼ 아래 김광현 세인트루이스 메이저리 무료 중계 를 참조하세요

https://cardinals.modoo.at/

 

[김광현 경기중계 사이트 - 김광현 경기중계 사이트]

김광현 세인트루이스 경기 중계 무료 채널 등판일정

cardinals.modoo.at

출처: https://dosteadily.com/baseball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