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현종 선발 경기 LA 에인절스 무료 중계 바로가기 | 2021년 5월 26일 텍사스 메이저리그 중계 방송

by 건강클럽 2021. 5. 26.

양현종 중계 선발 LA 에인절스 무료 중계 5월 26일 텍사스 등판 경기 일정 하이라이트 2021 메이저리그 생중계 방송 스포티비 프라임 나우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양현종 선발 LA 에인절스 무료 중계 5월 26일 텍사스 등판 경기 일정 하이라이트 2021 메이저리그 생중계 방송 스포티비 프라임 나우

양현종 선발 경기 LA 에인절스 메이저리그 경기 중계가 2021년 5월 26일 한국시각으로 10시 38분 진행될 예정입니다. 텍사스 레인저스 양현종 선수는 5월 26일 LA 에인절스 를 상대로 시즌 첫 승에 도전합니다.

 

텍사스 레인저스의 우드워드 감독은 아리하라 고헤이의 대타로 양현종을 선택했는데요. 그 이유가 텍사스 선발진 중 일본인 투수 아리하라 고헤이(29) 가 어깨 수술을 받아 최소 12주 결장하기 때문입니다.

 

빅리그 데뷔 전인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 를 상대로 선발 등판하면서 한일 선발 투수 전은 불발되었으나 타자 오타니 와 맞대결할 가능한걸로 전망합니다.

 

양현종 선발 에인절스 전 무료 중계 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양현종 선발 에인절스 무료 중계

▼ 텍사스 vs LA 에인절스 무료 중계 바로가기

https://dosteadily.com/texas-yang

 

양현종 메이저리그 중계 사이트 l 텍사스 등판일정 선발 경기일정 MLB 기록 하이라이트 2021

양현종 메이저리그 중계 사이트 l 텍사스 레인저스 등판 일정 선발 경기 일정 MLB 기록 하이라이트 영상 2021년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이저리그 선발 경기 일정 및 양현종 선수 메이저리그 기

dosteadily.com

여러모로 최근 텍사스 구단의 경기 흐름은 좋지 않은 상황입니다. 악재에 악재가 겹친 상황인데요. 아리하라는 지난해 12월 2년 총액 620만 달러(70억원) 로 텍사스 레인저스와 계약했지만 최근 3경기에선 평균자책점 17.28(8⅓이닝 16자책점) 로 부진했습니다.

 

이런 아리하라 결장을 대신하여 양현종 선수가 좋은 경기를 펼쳐 준다면 텍사스 레인저스 메인 투수로 자리메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최근 양현종은 5경기 출전해 21.1이닝 15 탈삼진과 3.38의 평균자책점으로 호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빅 리그 첫 선발 등판 경기였던 지난 6일 미네소타전에서 3.1이닝 8개의 탈삼진을 잡아냈으며 5월 20일 뉴욕 양키스와의 경기에서도 5.1이닝 2탈삼진 2실점 호투를 펼쳤는데요. 안타 0 이라는 안타까운 텍사스 구단의 성적에서도 호투로 팀의 실점을 최소화하였습니다.

 

뉴욕 양키스전에서 5와 3분의 1이닝을 2실점 했지만 투구 내용에 대해 외신들은 호평하기도 했는데요. 5회까지 1점도 내주지 않았습니다. 힘이 떨어질때마다 병살타 끌어내면서 실점을 적게 먹었구요..

잘하면 양현종 선수가 텍사스 선발 로테이션 자리를 차지할 거라는 전망도 내놓고 있는데요. 바로 내일 경기 LA 에인절스 와의 대결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준다면 한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ㅎㅎ

 

다행인것 LA 에인절스 는 20승 27패의 실적으로 아메리칸 서부 지구 최하위에 머물고 있어 내일 경기는 양현종 선수가 1승을 챙기지 않을까하는 생각해봅니다.

양현종 선발 경기 LA 에인절스 전은 한국시각 5월 26일 오전 10시 38분 경기로 중계 될 예정 힙니다. 중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양현종 무료 중계 사이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양현종 무료 중계 사이트

양현종 텍사스 무료 중계 방송 바로가기

https://texasyang.modoo.at/

 

[양현종 텍사스 중계 사이트 - 양현종 텍사스 중계 사이트] 양현종 텍사스 경기중계 사이트 류현

양현종 중계 무료 방송 사이트 mlb 메이저리그 생중계

texasyang.modoo.at

출처: https://dosteadily.com/texas-yang